2024.04.19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부산북부교육지원청, 교육장배 어머니 배구대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티

부산북부교육지원청, 교육장배 어머니 배구대회 개최

초등학교 9개팀 참가해 스포츠 활동 통해 소통·화합 도모

10.10.(목)부산북부교육지원청  교육장배 어머니 배구대회 개최_붙임1.png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안연균)은 10월 11일부터 25일까지 관내 모덕초와 신덕초, 백산초 등 3곳에서 관내 초등학교 어머니배구 동아리 9개팀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북부교육지원청 교육장배 어머니 배구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21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학교시설을 이용한 평생교육 일환으로 학부모 간 스포츠 활동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건전한 교육환경 조성과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을 위해 열린다.

 

이 대회에 덕상초와 명지초, 모덕초, 모덕초, 백산초, 백양초, 신덕초, 주양초 등 9개 학교의 어머니 배구팀이 3개팀으로 나눠 예선전을 펼친다.

 

11일 금요일 오후 2시 모덕초등학교 강당에서 개회식과 함께 명지초와 주양초 어머니 배구팀의 예선전이 열린다. 예선 경기 결과에 따라 승점이 높은 상위 4개팀이 25일 최종 결선전을 치른다.

 

시상은 1위에서 4위까지 교육장 표창장 및 트로피를 수여하고 상금은 1위 50만원과 2위 30만원, 3위 20만원, 4위 10만원을 각각 수여한다.

 

모덕초 어머니배구팀 주장인 강혜원 선수는 “승패를 떠나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멋진 대회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문규 학생건강지원과장은 “이 대회는 지역 교육공동체 간 교류를 활성화하고 학부모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열린다”며 “이 대회를 통해 학부모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북부교육 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